새로운 콘데어(Condair) RS 전기 저항 증기 가습기

콘데어(Condair)에서 새 전기 저항 증기 가습기, Condair RS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석회 찌꺼기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특허 받은 스케일 관리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유지보수 소요를 줄여주고 주요 서비스 사이의 작동 기간을 연장시켜줍니다. 이 가습기에는 최신 터치스크린 기술이 적용되어 있고, BMS가 표준으로 장착되어 RO 처리된 물을 사용하면 최대 ±1%의 상대 습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콘데어(Condair) RS의 특허받은 스케일 관리 시스템은 동등 수준의 가습기 중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전 세계에서 가장 사용하기 쉬운 전기 저항 증기 가습기입니다. 가열 소자 위에 형성되는 찌꺼기는 가동 시에 저절로 분리되어 비등 실린더 아래의 찌꺼기 수집 통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사용자가 가습기에서 찌꺼기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간단히 버튼을 눌러 시스템을 배수시키고, 찌꺼기 수집 통을 맞물린 장치에서 분리한 후, 수집 통을 비운 후 다시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습기의 주 캐비넷을 열 필요도 없이, 가습기는 몇 분 만에 다시 가습 제어가 가능한 상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사이의 기간을 더욱 연장하기 위해서 콘데어(Condair) RS의 물 유입구와 배수구는 찌꺼기로 인한 막힘 방지를 위해 “냉수 풀”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배출구를 내부 라이너와 비등 실린더의 외벽 사이에 배치함으로써, 이 단열된 지역의 수온은 약 55°C 정도로 유지되게 됩니다. 내부 라이너는 떨어지는 찌꺼기가 배수구를 막는 것을 방지하며 낮은 수온은 찌꺼기가 직접 형성되는 것을 억제합니다. 추가적으로, 찌꺼기가 탱크 안에 수집되므로, 찌꺼기가 건물의 배관으로 흘러 들어가 막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스케일 관리 시스템과 함께, 콘데어(Condair) RS에는 최신 터치스크린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작동과 다양한 보고 기능에 있어 직관적인 제어가 가능하게 합니다. 모든 작동 파라미터와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문제 해결을 위한 제안 사항과 서비스 요구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USB를 연결할 수 있어서 실적 데이터, 서비스 내역, 그리고 고장 내용을 기록한 후 엑셀(Excel)로 다운로드하여 추가 진단도 가능합니다. USB 포트는 소프트웨어를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게도 해줍니다. BACnet와 Modbus 프로토콜을 사용한 BMS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콘데어(Condair) RS에는 미리 정해진 일정 기간 동안 배수시키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체 시스템을 배수시키는 위생 팩이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솔레노이드 밸브가 이 장치의 맨 아래쪽인 찌꺼기 수집 통의 배수구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배수 시 가습기에 남아 있는 물이 전혀 없이 완전히 배수됩니다. 이 위생 팩 옵션은 또한 콘데어(Condair) RS가 빌딩 쪽의 밸브로 활성화 신호를 보내게 하여, 급수선도 배수시킬 수 있고 전체 시스템이 HTM 배수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증기 생성을 위해 비등 실린더의 물로 전류를 흐르게 하는 전극 보일러 가습기와는 달리, 콘데어(Condair) RS 전기 저항 가습기는 저항 가열 소자로 물을 끓입니다. 이 기술은 일회용 플라스틱 실린더가 아닌 세척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가열 실린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동 비용을 감소시켜 줍니다. 추가적으로, 물의 전도성이 가열에 아무런 영향이 없기 때문에 역삼투압(RO) 처리된 물을도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찌꺼기의 축적을 실질적으로 불가능하게 만들기 때문에 유지보수 요건이 더욱 줄어들게 됩니다. RO 처리된 물을 사용하면 거품 발생을 억제하기 위한 미네랄 희석 사이클도 필요하지 않도록 하여서, 물 높이가 더욱 일정하게 될 수 있도록 하므로 상대 습도 제어를 ±1%까지 향상시킵니다.

콘데어(Condair) 그룹은 세계 최고의 상업용 및 산업용 가습기 시스템 제조 업체로서 혁신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위생적인 솔루션을 위한 세계 표준을 정립해가고 있습니다. 현재 600명 이상 직원이 있는 콘데어(Condair)는 유럽, 북미 및 중국에서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14개 국가에는 영업 및 서비스 조직을 갖춘 지사가 있으며, 전 세계 50개 국가에서는 유통 제휴업체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Back to the News overview




오늘 전기 저항 증기 가습기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Complete the form and we'll be in touch.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