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0일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 2023)에서콘데어 습도 제어

세계적인 가습 제습 전문업체 콘데어(Condair)는 2023년 5월 10일(수)부터 12일(금)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 참가하여 가습 및 제습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는 기계설비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업계 전문가들이 모이는 국내 유일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입니다.

 콘데어 코리아 부스에서는 고압 스프레이 가습기를 전시하고 시연할 예정입니다. 콘데어 ML 가습기는 노즐에 물을 공급하기 전에 물을 정화하고 압력을 가하는 수처리 시스템입니다. 콘데어 부스에 전시되는 스프레이 가습기는 ML 프린세스(Princess)와 ML 솔로(Solo) 노즐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어 습도 조절과 함께 증발 냉각도 제공합니다.

콘데어 코리아의 한상봉 대표이사는 “콘데어 ML 고압 가습기는 대규모 산업 및 제조 분야에 이상적인 가습기로 가습 뿐만 아니라 방출되는 물 1kg당 약 680W로 저 에너지 증발 냉각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술은 최근 한국에서 담배 제조업체인 필립 모리스(Philip Morris)와 반도체 전문업체 LAM Research의 프로젝트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콘데어 75주년을 맞이하는 올해에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서 콘데어 고객과 새로운 고객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콘데어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은 콘데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스팀 가습기와 상업용 제습기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 할 수 있습니다. 콘데어는 건조제와 콘덴싱 제습기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각 사의 프로젝트에 적합한 제품 유형에 대해 심도 깊은 기술 상담이 가능합니다. 

 콘데어 그룹은 습도 제어 및 증발 냉각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문 기업으로 상업, 산업 및 전통 산업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에너지 효율적이고 위생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콘데어 코리아는 2023년 초 넥스에어가 콘데어 그룹으로 인수되어 콘데어 코리아 법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름입니다. 서울에 오피스가 있으며 시스템 설계부터 공급, 설치, 시운전, 유지보수 및 부품 판매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mage

다른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