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일

샘카웁(Samkaup) 슈퍼마켓의 과일과 채소에 최대 30% 적은 무게 감소 효과

아이슬란드 전역의 샘카웁 상점은 11대의 콘데어(Condair) 가습 시스템을 설치하여 과일과 채소의 무게 감소를 획기적으로 줄이면서도 큰 고객 만족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콘데어(Condair)가 제공한 가습 해법은 샘카웁에 커다란 성공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샘카웁은 한 상점에서 이 해법에 대한 시험을 해본 후 추가로 10대의 시스템을 구매하였으며 또한 매년 적어도 한 대의 새 시스템을 사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콘데어(Condair) 가습 시스템은 과일과 채소의 선반 유통 기간을 연장시켜 줍니다. 샘카웁은 가습 구역에 놓인 과일과 채소의 무게 감소가 최대 30%까지 덜 줄어드는 것을 경험했는데, 이는 경제적으로 커다란 이득입니다.

소매업 운영 담당 매니저인 구나 이걸 시거드손(Gunnar Egill Sigurðsson)은 "2010년에 우리는 레이캬비크에 있는 상점에 시범 시스템을 구매하고 나서 콘데어(Condair)가습 해법 덕분에 과일과 채소의 무게 감소를 최대 30%까지 줄일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경제적인 이득에 더하여, 고객들은 상점의 신선함 유지를 위한 추가적인 노력을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또 다른 혜택으로는 농산물이 더 오랜 동안 신선도를 유지하고 다른 형태의 냉방이 덜 필요하게 된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콘데어(Condair)는 ML 솔로(Solo) 고압 분무식 가습기와 함께 삼투압 정수 장비를 샘카웁에 공급하였습니다. ML 솔로(Solo)는 아주 조용히,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여 실내 습도를 직접 제어합니다.

Back to the News overview

더 큰 이익을 위한 여정을 오늘 시작해 보십시오.

Complete & submit the form and your local Condair humidity expert will be in touch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