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4일

퓨어플로(PureFlo) RO 워터 필터의 시간당 500리터 처리 능력

콘데어 퓨어플로(Condair PureFlo) RO 워터 필터는 이제 시간당 최대 500리터의 미네랄이 제거된 물을 가습 시스템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필터는 일체형 수처리 시스템으로서 작동을 위한 펌프나 탱크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간당 최대 100, 250 또는 500리터의 RO 처리된 물을 최대 3 bar 압력으로 공급할 수 있는 3개의 모델이 있습니다.

가습기에 공급되는 물에서 미네랄을 제거하면 시스템에 축적되는 석회 찌꺼기는 실질적으로 모두 제거됩니다. 그 결과 모든 유형의 가습기에 유지보수가 훨씬 적게 요구되고 증기 가습기의 경우 에너지 사용이 줄어들게 됩니다.

이러한 비용 절감 효과는 대략 1년 안에 RO(역삼투) 장치의 초기 구매 가격을 돌려받는 셈이 됩니다.

급수 본관의 물로 작동하는 증기 가습기는 미네랄 함량을 낮게 유지하고 석회 찌꺼기가 쌓이는 것을 줄이기 위해 때때로 비등실의 물을 배수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RO 급수를 사용하면 증기 가습기의 비등실을 정기적으로 배수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 가습기의 물 온도를 유지하는데 드는 에너지가 적어지게 됩니다.

물의 온도가 일정하기 때문에, 출력 증기도 균일하게 되어 습도 제어도 더 쉬워집니다. RO로 처리된 물을 사용하는 전기저항 방식의 증기 가습기를 사용하면 상대습도를 ±1% 내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RO로 처리된 물을 사용하는 가습기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증발 가습기의 증발 패드 내구성 연장 및 분무식 가습기에서 먼지가 옮겨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점 등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고체 이물질 제거율이 통상 95%에 달하고, 회복도 상당히 빠르며, 급수되는 물의 최대 50%를 RO 처리한 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염소와 1마이크론 크기까지 작은 불용성 입자를 제거하는 3단계 사전 필터링 장치까지 장착되어 제공됩니다.

퓨어플로(PureFlo) RO에 장착된 23리터짜리 물탱크는 필요시 다량의 RO 처리된 물을 제공하고, 4개의 압력 게이지는 입력부 수압, 여과 압력, 펌프 압력 및 출력부 수압도 나타냅니다.

Back to the News overview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