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0일

콘데어(Condair) 3D BIM 가습기 모델 출시

이제 오토데스크 웹사이트에서 콘데어(Condair)의 다양한 증기 및 냉수 가습기를 BIM(Building Information Modelling) 형태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가습기 군에는 콘데어(Condair) Mk5 전기저항 증기 가습기, 콘데어(Condair) CP3 전극 보일러 가습기, 그리고 콘데어(Condair) GS 가스 가열 가습기 등이 포함됩니다. 3D Revit 파일은 드래그 앤드 드롭 방식으로 건물 배치도에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컨설턴트와 디자이너가 제품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콘데어(Condair)의 영국 유통회사인 JS 가습기(JS Humidifiers)의 영업본부장인 Tim Scott은 말하기를, “빌딩 정보 모델링(BIM)은 건축 산업 발전을 위한 영국 정부 계획의 핵심 요소입니다. 가습기를 3D BIM으로 제시하는 기술을 조기에 채택하고 이에 투자함으로써 콘데어(Condair)는 현재와 미래의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세계 최고의 가습기 제조 업체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BIM은 설계 단계부터 건축까지, 그리고 사용 시작부터 철거에 이르기까지 건물의 사용 기간 동안 중요한 정보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이는 건물의 물리적 및 기능적 특성을 디지털화하여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 가상 정보 모델은 설계팀으로부터 하도급업자에게로, 그 후에는 운영자에게로 전달되어 각자의 업무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하게 됩니다.

Back to the News overview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