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8일

Condair ME - 새로운 세대의 증발식 가습기

Condair는 낮은 에너지로 기류 처리 장치나 덕트에 가습과 증발 냉방을 제공하는 새로운 Condair ME 증발 가습기 제품을 출시합니다. 본 제품의 특허 받은 혁신적 기능으로 인해 이 제품은 동종 가습기 중 세계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1대의 장치는 0.3kW 이하의 전력을 사용하여 기류에 최대 1,000kg/hr의 습기와 630kW의 증발식 냉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ondair ME는 덕트 안에 있는 증발 모듈, 특허 받은 독립 유압 장치 그리고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제어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압 장치는 물을 증발 모듈 상단부로 밀어 올리는데 여기서 물은 증발 매체의 골판지 모양 표면을 따라 흘러내려 갑니다. 공기는 젖은 상태의 매체를 지나가면서 가습되고 냉각됩니다.

특허 받은 가습기 유압 장치의 다양하고 독특한 기능 덕분에 시장에서 제공되고 있는 다른 증발식 가습기의 시스템과 차별화됩니다. 이 소형 장치는 강화 유리 경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물 탱크, 최대 5개의 물 펌프 및 펌핑되는 배수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는 AHU 내부 또는 외부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 장착되는 경우에는 모든 기계 요소를 덕트 외부에 위치하게 할 수 있으며 AHU를 정지시키지 않고도 대부분 정비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각각 32W의 자기력 구동 방식 추진기를 가진 시스템의 물 펌프로 Condair ME는 표준 사양에서 최대 5단계의 제어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약 400W를 필요로 하는 커다란 단일 펌프를 사용하는 다른 증발식 가습기와는 다르게, Condair ME의 다중 저 에너지 펌프는 필요한 출력량에 비례하는 만큼만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또한, Condair ME의 펌프에는 기계적으로 연결된 부품이 없기 때문에 이 펌프는 거의 듣기 힘들 정도로 정말 조용히 작동합니다.

Condair ME의 유압 장치가 보유하고 있는 또 다른 기능은 시스템을 최대 출력으로 신속히 돌려 놓음으로써 가습 제어를 향상시키는 펌핑 배수 기능, 물 전도도 및 온도 센서, 밀어서 끼우는 연결부 및 손쉬운 정비를 위한 손가락으로 푸는 나사, 그리고 손으로 조이는 펌프 장착 방식 등이 있습니다. 물 탱크 상단은 몇 초면 열 수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분해 없이도 세척이 가능합니다. 전체 유압 장치는 빠르게 연결을 해제하고 교체할 수 있어서, Condair ME는 최소한의 정지 시간과 보조 시스템이 요구되는 중요한 용도에 사용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AHU 안에 위치하고 있는 증발 모듈의 물 받침대는 물에 잠겨 있는 UV 정수기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흐르는 물로 가습기 주변을 연속적으로 UV 정화하여, 가습 제어가 필요 없고 펌프가 작동하지 않을 때조차도 계속해서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방식은 급수 장치 또는 순환수 호스에 연결되어 있는 시스템에 비해서 더욱 효과적인 물 정화 솔루션입니다. 다른 위생 기능으로는 물이 시스템에 남아 있을 수 없도록 하는 배수 및 물 내리기 사이클, 100% 배수를 위한 이중 주름 탱크 및 Biomaster 항균 첨가제를 사용하는 유압 모듈 처리 등이 있습니다.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지닌 터치스크린 제어판은 소프트웨어 기반의 명령을 가능하게 하며, 자세한 작업, 정비 및 이상에 대한 보고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은 공기 습도와 온도의 현재치와 설정치 뿐만 아니라 물의 온도, 수위 및 전도도 또한 보여줍니다. 나중에 참조하기 위한 용도로 정비 요구사항과 이상 상태 진단 내용도 표시되고 기록됩니다. 본 정보는 제어판 소프트웨어를 쉽게 업데이트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는 USB 포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은 BMS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증발식 가습기의 주요 장점은 AHU 안의 필수 흡수 거리 없이도 순간적인 증발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 아주 짧은 구획간 거리에 끼워넣어도 덕트 안이 습윤될 위험이 전혀 없게 됩니다. RO 물 정화를 하지 않고도 급수 본관의 물을 사용하여 작동할 수 있습니다. 본 장치는 물을 가열할 필요가 전혀 없기 때문에 전기 증기식 가습기를 가동하는 것보다 훨씬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물내리기 사이클에 의해 시스템의 미네랄이 제거되기 때문에 유지보수가 저렴해지는 선택안이 될 것입니다.

Back to the News overview

Condair ME에 대해 가습기 전문 엔지니어와 상담해 보십시오

관련 뉴스

콘데어(Condair), 페이스북을 가습하다

콘데어(Condair) 가습 시스템이 스웨덴에 있는 새 페이스북 데이터 센터의 습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센터는 최신 기술의 효율을 유지하기 위해 당사의 저 에너지 고 압력 분무식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데이터실 안...

더 읽어보기

콘데어(Condair), 재규어 랜드 로버 가습

콘데어(Condair) 증발식 가습기가 영국 재규어 랜드 로버 엔진 테스트 시설의 습도를 유지합니다.

더 읽어보기

Condair helps cool Microsoft Dublin

Condair has supplied 35 evaporative humidifiers to Microsoft’s $500 million mega data centre in Dublin, Ireland, to provide ...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