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9일

가습기, 수산물 가공 공장에 매년 백만 달러 이익 증대

콘데어(Condair)의 제트스프레이(JetSpray) 가습기는 냉장 장비 전문 회사인 ICS 쿨 에너지의(Cool Energy) 이익을 매년 백만 달러씩 증대하는데 기여하여 이 회사를 세계 최고의 생선 통조림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생선을 찐 후에 생선에 높은 습기를 유지함으로써, 조리된 생선으로부터의 증발 무게 감소가 약 5%에서 0.67%로 줄어들었습니다. 가습 시스템은 매일 조리와 통조림 공정 단계 사이에 단순히 증발만 제공함으로써 최대 8.5톤의 생선 무게가 줄어들지 않게 합니다.

생선은 찐 후에는 처리를 하고 깡통에 넣기 위해서 급속히 식혀야 하지만, 이 과정에서 최대 20%까지 수분을 잃어 무게에 심각한 손실을 입게 됩니다. 공장에서는 매일 최대 200톤까지 생선을 처리하기 때문에 이 손실은 제품 수율을 크게 낮추게 됩니다. ICS 쿨 에너지는 그들의 오랜 고객들로부터 에너지와 물의 사용에 있어서 비효율적인 것으로 판명된 현재의 냉장실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대체하는 더욱 효과적인 방안을 찾으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ICS 쿨 에너지의 그룹 기술 담당 매니저인 맬콤 에드워즈(Malcolm Edwards)는 그가 다음에 취한 행동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였습니다. “ICS는 냉동을 제공할 냉각수 시스템을 설치하였지만, 가장 적합한 가습기에 대한 조언이 필요했기 때문에 콘데어(Condair)에 연락하여 제트스프레이(JetSpray)에 대해 질문하였습니다.

“콘데어(Condair) 프로젝트 관리팀의 높은 기술 수준과 이 응용 분야에 대한 그 팀의 방대한 경험은 제가 이 제품을 주문하기에 충분한 신뢰를 주었습니다. 콘데어(Condair)에서 향후 제공한 지원과 교육은 시스템 개발에서부터 설치 및 작동 개시에 이르기까지 아주 뛰어났습니다. 제트스프레이(JetSpray)는 이제 수 개월 동안 가동 중이며 이 시스템은 요구되는 습도 값인 90% RH 보다 훨씬 좋은 수치를 유지하고, 무게 감소치도 아주 낮은 값인 0.67%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와 물의 사용량 절감은 보너스이며 시스템의 쉬운 정비 프로그램은 도입 비용을 상쇄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저희 고객은 더할 수 없이 행복하며, 저희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가습기는 압축 공기와 물을 정밀 제조된 노즐에서 혼합하여 공기 중에서 빨리 흡수되는 아주 섬세한 분무를 형성합니다. 이는 흔히 주변 습도가 높고 주변 공기에 습도가 덜 빠르게 흡수되는 차가운 건물에서의 사용에 이상적입니다. 노즐 선은 냉장 시스템의 증발 코일 앞단에 위치하여 기류가 냉장실에 들어가면서 기류에 습기를 공급하게 됩니다.

시스템은 아주 위생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음식 처리 시설에서의 사용에도 이상적입니다. 가습기에는 정기적인 자동 배수 및 제거 사이클이 포함되어 있어 시스템에 물이 남아 정체되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제트스프레이(JetSpray)는 모든 식수와 미네랄이 제거된 물로 작동할 수 있으며 UV 세척과 은이온 수처리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노즐에는 분무가 멈출 때마다 노즐 구멍을 핀으로 밀어내도록 구성된 자가 세척 장치도 있습니다. 이는 노즐 막힘을 방지하고 시스템이 거의 정비를 받지 않고도 산업 환경에서 견고하게 작동하도록 해 줍니다.

Back to the News overview

더 큰 이익을 위한 여정을 오늘 시작해 보십시오.

Complete the form and an expert humidifier engineer will be in touch

관련 뉴스

Cold storage humidification

Preventing weight loss and improving shelf-life of produce.

더 읽어보기

샘카웁(Samkaup) 슈퍼마켓의 과일과 채소에 최대 30% 적은 무게 감소 효과

콘데어(Condair) 가습기는 아이슬란드 슈퍼마켓 체인의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과일과 채소의 무게 감소를 줄였습니다.

더 읽어보기

제트스프레이(JetSpray) 도축 고기 무게 감소량을 줄이다

콘데어(Condair) 제트스프레이(JetSpray) 가습기가 도축 장비 전문회사인 GM Steel을 도와 도축 후 습기 감소로 인한 무게 감소를 최대 1.5%까지 줄여주었습니다. 냉방 지역의 높은 습도를 균일하게 유지함으...

더 읽어보기